Top 파타야 클럽 Secrets
Wiki Article
또한 러시아 바들이 곳곳에 있는데 부당한 금액을 청구하므로 이 부분 꼭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술은 소주, 맥주, 위스키가 각각 세트별로 있어 원하시는 주류세트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가라오케는 인당 가격이 아니라 세트별 가격이기 때문에 여러 명이 함께 오시는 게 가성비가 더욱 좋습니다.
태국년들 못배워 쳐먹었음 몇년전 내상 당한것만 생각하더라도 진짜 피가 거꾸로 솓는다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아고고에 방문하시어 푸잉들이 궁디를 흔들고 부비부비 즐기시며 맥주 한잔 하시고 나오시면 됩니다.
먼저 아고고바에 입장하게 read more 메인 스테이지가 있고 스테이지에는 각종 봉이 있다. 그 봉앞에 레이디들이 쇼를 벌이는곳이며 그 주변으로부터 의자들이 있는데 그곳에 착석하면 된다.
많은 수의 푸잉을 보유하고 있어 방에 입장하신뒤 실물을 보고 초이스하는 시스템입니다 절대 당황하지 마시고 마음에 드는 푸잉을 초이스하셔서 재밌게 즐기시면 됩니다 대형으로 운영하는 곳은 멤버시스템으로 운영하는 곳이 많으며 이런곳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많은수의 푸잉들이 출근하고 있습니다
주로 푸잉들을 헌팅하기 위한 만남의 장으로 파타야 밤문화중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나이가 많으시든 젊으시든 상관없이 누구나 파타야클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쿠라 스파 사쿠라 스파는 예전에 베트남에서 놀때 좋은 추억이 있어서 꼭 한번 들려보고 싶었던곳임. 방콕 밤문화 정보좀 검색하다가 프롬퐁 역 근처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냅다 뛰어갔음. 솔직하게 베트남에서 놀던 기억이 오버랩되서 많이 기대하고 간만큼 그다지 볼건 없더라.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없다는? 느낌이 조금은 들었고 그래도 뭐 나쁜기억으로는 남진 않아서 좋게 생각하고 있음. 푸잉들이 손님들한테 열심히 할려고 하는게 그래도 보기 좋았음. 그리고 나중에서야 알게된 사실인데 베트남 사쿠라 업소랑 태국 사쿠라 업소는 모두 다르다는 사실.
- 판다 : 판다 클럽. 파타야 워킹걸 일터. 더피어가 시설노후와 비좁아터져 푸잉들이 옮기기 시작.
물론 가능합니다 태국하면 짝퉁술 때문에 머리가 아파본 경험 있을것입니다.
라이브 공연: 고고바나 카바렛쇼 등 다양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부아카오에도 아고고와 비어바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수질은 소이혹과 아고고에는 못 미치며 물론 금액도 더 저렴합니다. 이곳에도 물론 진주가 있으며 이런 진주를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저한테 물으셔도 아는 바가 없으니 다른 곳의 정보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도로상황이 좋지 않다보니 좀 늦는다고 한국처럼 막 보채고 열 올리고 하지 마세요. ㅎ
Report this wiki page